Brand Keys
Certification Authority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정서적인 Engagement를 측정하여,
25년간 브랜드 고객충성도 지수를 발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정서적인 Engagement를 측정하여,
25년간 브랜드 고객충성도 지수를 발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정서적인 Engagement를 측정하여, 25년간 브랜드 고객충성도 지수를 발표
충성도, 브랜드 자산, 정서적 관여도 예측의 세계적 리더이자 미국 10대 조사·컨설팅 기관
(Brand Keys, Future Brand, Gfk, Interbrand, lpsos, Landor, Millward Brown, NPD, Prophet, TNS Global)
CLEI : Customer Loyalty and Engagement Index
세계적인 자산가치 분석기관으로부터 매출 및 수익성과의 상관관계를 검증받은 지표
(24/7 Wall St, Aquetong Capital Advisors, ARF)
본사 New York (address : 20 Beekman Place, 9th Fl. New York, NY 10022)
지사 LA l Philadelphia l Dublin l Dubai l London l Madrid l Sydney l Tokyo
연예인, 인플루언서, 심지어 브랜드도 팬 없이는 성장하기 어려운 시대입니다.
소비의 패러다임이 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소비자들은 소유하고 경험하는 것을 넘어
직접 상품을 기획하고 투자하며 적극적으로 홍보하기도 합니다.
소비자들은 판매의 대상이 아닌, 함께 호흡하고 성장하는
파트너로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가치에 공감하고 높은 충성도를 가진 팬덤은
지속가능한 성장의 원동력입니다.
이에, 한국소비자포럼은
고객충성도의 글로벌 조사 ∙ 연구기관 Brand Keys와 함께
고객과 호흡하고, 공감하며 높은 충성도를 확보한 우수브랜드를 발굴,
사회에 널리 알리고자 합니다.
대한민국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는
기존 고객에게는 브랜드에 대한 확신과 신뢰를 제공하고
신규 고객에게는 새로운 구매기준을 마련해 줄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브랜드가 안정적인 고객기반을 확보하여
지속가능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하는
본 행사에 기업 관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미국 10대 조사·컨설팅 기관인 Brand Keys가 개발하여 전 세계 35개국에서 활용되고 있는
고객충성도 측정의 Global Standard, CLEI 모델을 기반으로 대한민국 상황에 맞춘 고객충성도 평가지표
BCLI (Brand Customer Loyalty Index)를 개발
기존의 고객만족도 조사가 고객의 과거 경험을 바탕으로 한 고객의 현재가치를 측정하였다면
BCLI는 고객의 감정적 로열티와 태도적 로열티를 통해 고객충성도를 조사하여
장기적인 관점으로 핵심 고객군을 분석, 기업의 미래 성장을 위한 전략적 대응을 가능하게 합니다.
BCLI 모델은 감정적 로열티를 기반으로, 태도적 로열티 및 전환의도를 통해
대한민국 브랜드의 고객충성도를 측정할 수 있도록 구조화되어 있습니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평가기관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하여 발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입니다.